인공지능 기반 챗봇 및 음성봇 서비스와 회사 업무시스템과의 연결 고객들의 접근매체 수단과의 Seamless 연결, 다이얼로그 개발/관리와 같은 기본 업무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오로지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를 이용할 최종고객의 목소리를 이해하고 확장하는 업무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CogInsight는 인공지능 기반의 똑똑한 챗봇을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모음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입니다.
인공지능 챗봇을 서비스하기 위해 여러분은 CogInsight의 도구들을 이용하여 대화 구조화, 관리, 보안 설정을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CogInsight는 클라우드 서비스 중인 다양한 인공지능 자연어처리 엔진 위에서 동작하는 프레임웍(Flamework) 입니다.
CogInsight과 연동되는 머신러닝 인공지능 자연어처리 엔진(NLP)은 모두 전세계적으로 성능이 인정되어 있습니다.
특장점
가장 강력하며 직관적인 다이얼로그 디자인 도구를 이용한 대화흐름 설계/운영
- 강력한 다이얼로그 컴포넌트 기능
대화에 요소별 성격에 따라 컴포넌트화하여 편리하게 단계별 액션이 동작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 직관적인 다이얼로그 저작 기능
전체 대화흐름에 따른 직관적 설정/배치를 IT전문가가 아닌 업무전문가가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텍스트 / 이미지 / 캐로셀 / 다양한 버튼 / HTML
미디어재생 / 녹화는 물론 바코드 / 차량번호 등 Computer Vision 인터페이스 지원
- 제약없는 UI/UX 구성
Data/Content의 종류, 형태, 양에 따라 가장 효과적 방식의 UI/UX 반영을 지원하여, 문자/이미지/버튼 등 단순 정보 제공 수준을 넘어선
정보 업로드/미디어 녹화/재생 및 Computer Vision 지원 합니다. (Barcode, 차량번호 인식 등)
페이스북 / 라인 / 텔레그램 / 위챗 등 글로벌 메신저 및 SKYPE, Google Hangout Chat, Slack
비즈니스용 메신저 기본지원
- One Click으로 서비스 채널 확장
Webhook 지원, 전세계 1억명 이상의 사용자 보유 모든 메신저를 연동하여 활성화 및 보안정보 입력만으로 즉각적 연동 가능 합니다.
또한 업무용 메시징 채널로 확장 연동을 지원합니다.
- Component 재사용을 통한 작업시간 단축
공통 항목을 Custom Component화 하여 재사용, 이미 완성된 다이얼로그의
단일 또는 복수 노드의 복사(혹은 이동)을 통해 불필요한 반복작업을
최소화 함으로서 챗봇 제작, 관리 시 높은 생산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협업을 위한 다양하고 강력한 도구들을 제공하므로 다양한 주제의
구조적 업무 분담 시에도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개발된 컴포넌트의 One Click 재사용
개발이력관리, 롤백, 스냅샷 등 협업관리 기능을 통한 개발/운영 생산성 제고
사용자의 다양한 정황정보, 대화이력, 접속채널 등을 기반으로 생성/관리되는 Context 기반의 인공지능 서비스
- 정황정보 기반 서비스
챗봇이 대화시에 학습/정의된 머신러닝 데이터셋은 사용자의 의도, 이전 대화에서의 문맥, 이미 제공된 각종 정보를 활용하여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